12월6일 공개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2'
전작인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오랜 친구 사이였던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며 연인으로 발전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면 이번 작품에서는 헤어졌던 연인과 새로운 연하남 사이에서 고민하는 세 남녀의 삼각관계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배우 금새록과 노상현이 재회한 연인으로 등장하며, 데뷔를 알린 신예 손정혁은 두 사람 앞에 나타난 연하남 싱어송라이터로 출연한다. 누구나 한번쯤 겪어 봤을 현실과 사랑에 대한 고민을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청춘들의 또 다른 공감대를 자아낼 예정이다.
선공개되는 [사운드 트랙#2] 첫번째 가창자로 유승우가 나선다.
'When I Saw You'는 포크팝을 기반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섬세한 피아노라인 위에 잔잔하면서 매력적인 유승우의 보이스를 얹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어릴 적 헤어진 연인을 다시 본 순간 자신도 모르게 그 때의 감정을 느끼며 지난 날의 후회를 돌이켜 연인과의 재회를 소망하는 이의 바램을 노래한 'When I saw you'는 욕심없이 그때의 소소한 일상에서 느끼던 행복을 함께하고 싶다는 마음을 차분한 목소리로 전하는 내용의 곡 이다.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 사운드 트랙#2.
이번곡 'When I Saw You'는 시청자들의 듣는 즐거움까지 드릴수 있는 매력적인 곡이 될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