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can be in love someday.
----
빠르게 변화하는 음악 트렌드를 가장 선두에서 캐치해내는 young & trendy 아티스트 'drewboi'!
'draw and drew, beyond our imagin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엇을 상상하든 그 너머로 자신만의 음악을 그려낼 아티스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drewboi는 R&B 기반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 작곡·편곡은 물론 믹스와 마스터링 능력까지 겸비한 올라운드 뮤지션이다.
스무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뛰어난 음악적 감각을 지닌 drewboi는 빠르게 변화하는 음악씬에서 가장 트렌디한 사운드를 추구하며 이를 자유자재로 활용,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한다.
어쿠스틱, R&B, 업템포 팝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음악에 매끄럽고 유연한 보컬까지 더해져 완성되는 drewboi의 결과물은 그 자체만으로도 강력한 실력을 지닌 신예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2023년 8월, 청량한 여름의 이미지를 담은 DS [Sunday]로 데뷔, ‘눈치 보지 말고 지금 이 순간 우리만의 시간을 즐기자’는 순수한 긍정 에너지를 선보이며 음악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연이어 11월 29일 발매되는 두번째 싱글 DS [All I Want Is You]는 역동적으로 몰아치는 신스와 시원하게 울리는 묵직한 베이스가 특징인 얼터너티브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빈틈없이 여러 악기를 채워가면서도 흐트러짐 없이 곡의 응집성을 지켜냄과 동시에 사운드의 쾌감까지도 끝까지 이끌어가며 drewboi의 섬세한 프로듀싱 능력을 유감없이 보여준다.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자신만의 음악으로 10,20대들을 이끌어 나가겠다는 drewboi의 포부가 그의 무한한 성장을 기대하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