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want come back by your side”
'지영훈’의 신곡 [CHINCHILLA]
오는 10월 17일 싱어송라이터 지영훈의 디지털 싱글 [CHINCHILLA]가 발매된다.
EP ’흔적’, 싱글 앨범 ‘Everytime’ 을 통해 감각적인 작/편곡과 특별한 음색을 선사했던 지영훈이 다시 한번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노래를 선사한다. 두 번째 싱글 앨범인 'CHINCHILLA' 는 2018년 7월 발매한 싱글 'Everytime' 이후 약 1년 만에 행보를 담은 앨범이다. 음악 전체의 작사, 작곡, 편곡을 통해 ‘지영훈’ 만의 매력적인 색이 있는 음악을 흥미롭게 풀어냈다.
‘CHINCHILLA’ 는 연락이 닿지 않던 사람과의 재회에서 느껴지는 기쁨과 관계에서 다가오는 혼란스러움이 느껴지는 복잡한 마음이지만, ‘결국 너와 나는 언제나 곁에 있을 것’ 이라는 이야기를 담은 노래이다.
노래에서 이야기하듯이, 더욱 더 좋은 사운드, 보다 더 좋은 음악으로 언제나 리스너들 곁에서 노래하고 싶어하는 지영훈의 당찬 포부라고 봐도 좋다.
전작들 보다 디테일하고 좋은 사운드로 표현한 앨범이며, 음악적인 성숙함을 더한 ‘지영훈’ 의 이번 싱글 앨범을 주목해볼 필요가 있다.
M.net ‘슈퍼스타K 시즌7’을 통하여 처음 목소리를 알렸던 지영훈은 이후 작/편곡과 연주 실력을 인정받아 개인 활동 뿐 아니라 기타리스트로써 ADOY, CORONA, 케빈오 등 실력파 밴드와 뮤지션의 기타세션 및 편곡 참여로 앨범을 비롯하여 공연과 방송 무대에서도 꾸준히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