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리스트의 최강자 미녀가수 황도혜의 네 번째 싱글앨범 [4story] 출시!
앨범을 출시 할때마다 자신만의 특색있는 목소리를 테크니션계열의 보컬로 인정받은 황도혜가 올 봄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스타일리쉬 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시 돌아왔다! 황도혜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은 “너땜에 내가 지쳐” 이다. Medium Folk ballad 장르로 요즘 세대의 감정과 사랑의 기운을 담아 산뜻한 기분의 느낌을 직설적이고 사실적인 묘사로 표현한 곡이다.
그룹 '리쉬'의 멤버로도 활동중인 황도혜는 자신만의 음악에 어울리는 보이스색채를 살려 솔로 앨범을 만들게 되었고 "실종", "구속", "사랑한다 말하면"의 히트에 연이어 이번에 발매한 네 번째 앨범 [4stroy]를 선보이게되었다. 앨범 프로듀서는 황도혜의 '멘토이자 스승' 프로듀서 양정승이 맡았다. 황도혜의 타이틀 곡 "너땜에 내가 지쳐"는 어쿠스틱기타의 산뜻함과 코믹하지만 음악성있는 코러스라인이 돋보이며 직설적이고 대화체로 말하듯 노래하는 가삿말이 인상적이다. 쉽게 중독될수있는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를 멋지게 표현해낸 곡이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승부하는 '(주)키로이와이그룹'의 보석같은 존재 황도혜의 열정적인 노래에 모두의 기대를 걸어보는 바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