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나'를 찾는
청춘들의 비밀스러운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
'플레이, 플리'(극본 박윤성, 연출 김종창)는 정체를 숨기고 유명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로 활동하는 여대생 송한주(김향기 분)와 인기 아이돌 멤버 '레비'로 활동하는 이도국(신현승 분)이 서로에게 음악으로 물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음악 로맨스 드라마이다.
앞서 '플레이, 플리'는 '훌루 재팬'을 운영하는 HJ홀딩스가 한국 제작사와 추진하는 첫 공동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훌루 재팬 오리지널 드라마로 한 차례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티빙에서 독점 공개를 확정지었다는 희소식을 전했다.
또한 글로벌 누적 2억회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해 방영 이전부터 국내외로 큰 기대를 모았다.
'플레이, 플리' OST Part.1으로 발매된 'Paradise'는 극의 오프닝 테마 OST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시작, 풋풋한 청춘의 감성을 청량한 비트와 리드미컬한 선율 속에 녹여낸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훅과 로켓펀치의 상큼 발랄한 무드가 더해져 설레임을 극대화 시킨다.
'Ring Ring', 'BOUNCY', '빔밤붐(BIM BAM BUM)' 등 매번 다양한 컨셉과 색깔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만능 아이돌로 대중들에게 이미지를 각인시킨 '로켓펀치'는 국내 뿐 아니라, 일본 미니 앨범 'Bubble Up!'과 'Fiore'를 통해 오리콘 차트 TOP10에 입성, 타워레코드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올해 1년만에 'BOOM'으로 컴백을 알림과 더불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음원 프로젝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Paradise'는 '황민현', 'XODIAC' 등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프로듀싱팀 'ESMP'와 '8TURN', '하성운', '빅톤' 등 아티스트들의 가사를 도맡아 온 '나도연' 작가가 참여해 완성도 높은 트랙으로 극의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