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ED by Koonta
‘POWERED'는 바운드(Baund)를 통해 뮤지션과 바운드 플레이어가 함께 새로운 창작물을 세상에 선보이는 바운드의 뮤직 프로젝트다. ‘POWERED'를 주최하고 있는 바운드는 국내외 유명 비트 메이커들이 만든 독점 비트와 함께 음악과 영상을 쉽고 편하게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튜디오 기능을 제공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POWERED by Koonta'를 통해 Koonta(쿤타)의 피처링을 받게 된 아티스트는 키스모어(KISSMORE)다. 키스모어는 멜로디컬한 랩으로 자신의 감정을 이야기하는 래퍼다. 그는 동료 뮤지션의 노래에 참여하며 틈틈이 음악 작업을 이어 왔고, 2023년 EP [Rosemary]를 발표하며 씬에 출사표를 내밀었다.
키스모어 - Pose Up (feat. Koonta)
키스모어의 ‘Pose Up (feat. Koonta)'는 바운드의 독점 비트 중 하나인 프로듀서 Soul Fish의 ‘Touch It'을 활용한 곡이다. 트랙은 메인 테마를 중심으로 인트로와 벌스, 프리 코러스와 후렴, 브릿지, 아웃트로의 구조를 지니고 있다. 따라서 청자들은 키스모어와 Koonta가 어떤 퍼포먼스로 각각의 파트를 소화하며 곡에 기승전결을 주는 지를 중점에 두고 노래를 감상하면 좋을 것이다.
우선 키스모어는 벌스 부분에서 쓸쓸한 무드의 싱잉 랩으로 자신의 복잡한 생각을 풀어낸다. 프리 코러스에서는 트랩 리듬에 맞춰 발음과 플로우의 강약 조절을 통해 청자에게 포인트를 준다. 이후 베이스가 강조된 아웃트로에서는 오토튠을 잔뜩 입힌 목소리로 절규하며 어지러운 마음을 표출한다.
Koonta는 자신의 벌스에서 직접 경험한 씬의 이모저모를 솔직히 이야기한다. 특히 열등감을 언급하는 가사는 Koonta 역시 키스모어만큼이나 내면의 싸움을 벌여 왔음을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이후 브릿지에서는 자신의 신념을 이어받은 키스모어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넨다.
매달 힙합 씬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아티스트가 호스트를 맡아 진행되는 바운드의 ‘POWERED'는 자신만의 오리지널 음원 발매를 꿈꾸는 많은 신인 아티스트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키스모어의 오리지널 플레이와 Soul Fish의 바운드 독점 비트는 바운드 앱과 웹사이트(https://baund.com)를 통해 즐길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