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식’ 소개 글
할렐루야.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주신 곡을 전하고자 합니다. 곡의 제목은 금식(Fasting)입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는 일년에 한번 대속죄일에 금식하도록 명하셨습니다. 그것은 회개하도록 하기위해서 입니다. 철저히 자신을 돌아보는 회개를 할수 있도록 금식을 명하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9장 14,15절에 금식을 언급하시는데, 결혼식이 있는 때에는 금식하지 않는다. 그러나, 신랑을 빼앗길 때에 슬퍼하며 금식하게 될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이 마태복음 말씀을 묵상하던 중에 주님께서 주신 마음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내 안에 신랑이신 예수님께서 온전히 살아계신다면 기뻐하며 당당하게 살아가면 됩니다. 그러나, 내 삶이 예수님을 빼앗긴 것 같고, 예수님이 없는 것 같은 인생이 되었을 때 그때는 가만히 있어서는 안되고 바로 금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내 죄, 내 욕심. 내 자아로 내 삶이 예수님을 빼앗긴것과 같이 되었을때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연한 듯 그저 가만히 있는다면 내 삶은 주님과 점점 멀어지겠지요. 그러나, 금식함으로 주님 앞에 회개한다면 주님께서는 사랑으로 용서하시고 회복의 은혜를 부으실 것입니다.
오늘, 내 삶이 예수님을 빼앗긴 것과 같다면 오늘은 바로 금식해야 하는 때인 것입니다. 내 마음의 예수님의 자리에 예수님은 계시지 않고 그 대신 내 자아가 그리고 어둠과 절망과 걱정과 욕심이 자리하고 있다면 그때는 바로 금식하며 회개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실수할 수 있고, 또한 죄를 저질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빼앗긴것과 같이 삶이 공허하고 흑암에 갇힌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럴때 우리는 아무것도 할수 없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그렇게 무너져만 가는 나를 바라보고만 있어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주님의 자녀인 우리는 기도할수 있고, 금식할수 있고, 회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은혜와 회복을 주시는 주님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금식은 회개의 통로요, 축복입니다.
이런 마음을 담아 이 곡 ‘금식’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주님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격려가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크리딧
Drum/Recording/Mixing : Troy Kyoung tae Choi .
Bass: Key Kim. Guitar: Ken Song.
Keyboard/String: 최연경 .
Midi program: 강범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