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도의 디바 OST Part.5 더보이즈 (THE BOYZ) ‘우리는’
[곡소개]
디바를 꿈꾸며 오디션을 보기 위해 상경하다 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서목하(박은빈)가 15년 만에 구조되어 다시 디바에 도전한다는 감성 휴먼 드라마 "tvN 무인도의 디바"는 호텔 델루나, 스타트업, 빅마우스 등을 연출했던 오충환 감독과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스타트업을 집필한 박혜련 작가가 세 번째 의기 투합한 작품이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백상 예술대상 TV부분 대상 수상자 박은빈(서목하 역)이 주인공을 맡고 김효진(윤란주 역), 채종협(강보걸 역), 차학연(강우학 역) 등 화려한 등장 인물들이 재미있고 감동적인 서사를 펼쳐내 2023년 하반기 명품 드라마로 기대감을 갖게 한다.
특히 주인공인 박은빈(서목하 역)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재 다능한 연기력은 물론 디바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기타 연주와 노래 등 본인 스스로도 미처 몰랐던 음악적 역랑을 선보이며 드라마의 가치를 드높였다.
무인도의 디바 OST Part.5 ‘우리는’은 서정적인 미디엄 록스타일의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초반의 절제된 감정이 후반부로 갈수록 빌드업 되고 더보이즈 (THE BOYZ)만의 보컬 표현력이 멜로디와 어우러지며 듣는 이로 하여금 다이내믹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곡이다. 풋풋했던 청춘의 어느 날 미완성된 첫사랑에 후회와 아픔을 느끼지만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될 거라는 아름다운 의지가 담겨 있다. 이미 세련된 비트와 퍼포먼스로 최고의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는 더보이즈 (THE BOYZ)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실력파 프로듀서 ‘타이비언’과 바크가 공동 프로듀싱하며 드라마를 돋보이게 해주는 또 하나의 웰메이드 트랙으로 완성시켜 주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