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업그레이드 된 슈퍼파워 세 모녀 '강남순'(이유미 분), '황금주'(김정은 분), '길중간'(김해숙 분)와 사회를 검게 물들이는 빌런 류시오(변우석 분)의 본격적인 대결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하고 있는 가운데, 강렬한 카리스마로 세 모녀의 걸크러쉬 매력을 배가시키는 OST Part.6 'I Wanna Fly - Weeekly(위클리)'가 발매되었다.
통통 튀는 멜로디 라인과 무게감 있는 비트로 귀를 사로잡는 'I Wanna Fly'는 솔직하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대의를 위해 힘쓰는 강남 세 모녀의 짜릿하고 통쾌한 파워를 세련된 사운드로 해석해냈다.
걸그룹 Weeekly(위클리)는 '위 플레이'의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로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수 1억 회를 넘기고,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에서 '2021년 최고의 K-팝'으로 선정되는 등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올해 11월 발매된 'ColoRise(컬러라이즈)'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이 곡은 '아이즈원', '허각', '거미'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해온 룩원(LOOGONE)와 '엠씨더맥스', '다비치', '임창정', 그리고 드라마 '연인', '무인도의 디바', '뷰티인사이드', '스타트업' 등 다수 OST를 작곡해온 한경수, '경서', '박지훈', '윤지성' 등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작업물을 선보인 $$AM (PAPERMAKER)이 의기투합하여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