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Y' [이젠 아냐]
첫 싱글 앨범 발매를 한 Looky만의 다양한 감정과 색감을 담아내 다채로운 장르와 함께 주특기인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홀릴 몰입감과 에너지를 느껴볼 수 있다.
01.이젠아냐
사랑하는 이의 일방적인 이별통보 후 찾아오는 상실감에 힘겨워하던 매일, 과거 연인사이일 때 느꼈던 억압과 한편으로는 아쉬웠던 기억들이 결국 자신을 위한게 아닌 것임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그린 한남자의 이야기로, 날카로우면서 묵직한 사운드의 EDM과 중저음의 보이스가 만나 한 남자의 이별 후 해방감 속 허탈함을 표현해 낸 곡이다.
02.그 자리에
언제나처럼 내 옆에 있던 그녀의 존재가 아직도 잊혀지지않고 계속되는 여운만 남아 추억이 가득한 어느 곳에서 혹시나 떠나간 그녀가 자신과 같은 마음으로 찾아오지 않을까라는 공허한마음이 느껴지는 발라드이다.
잔잔한 피아노는 모든걸 잃은듯 하지만 작은 불씨같은 희망을, 조금 씩 들려오는 통기타의 애절함과 감성적인 가사와 함께 묻어나오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기다림"이라는 주제 하나에 모든걸 느껴볼 수 있다.
03.Once Own
삶에 지쳐가는 누군가에게, 그리고 어딘가는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세지를 담은 경쾌하고 에너지를 머금은 듯한 미디엄템포 곡으로써
남의 시선을 의식해 자신의 진짜 모습을 잃지말고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내용의 가사와 밝은 선율이 돋보이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