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과 준 OST Part.2-
여름 - Gamble For Luv
'여름'이 화제의 드라마 '준과 준' OST의 두번째 주자로 나선다.
'여름'은 준과 준 극 중,눈치껏 업무를 처리하는 유능한 직원이면서도 인턴사원들의 사수로서 사기를 북돋아주는 인물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리 '이주하'역을 맡아 열연했다.
밝은 에너지를 통해 오피스 라이프에 재미를 더하는 '이주하'역처럼 여름 역시, 밝고 에너지가 넘치는 곡으로 OST에 참여했다.
‘Gamble for luv’ 는 사랑에 빠진 설렘을 gamble에 비유해 풀어낸 재밌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신스플럭 리듬과 EP와 벨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Sarah.J, 김민철, Earn, GLODY(글로디)가 합심하여 완성했다.
‘준과 준’(감독 김은혜, 작가 윤나라 / 투자제공 엠스토리허브 / 콘텐츠몬스터 / 라쿠텐그룹 / 기획 더블유스토리 / 제작 더블유스토리 / 바닐라프로덕션)은 아이돌 출신 인턴사원 이준과 플러팅 천재 본부장 최준의 좌충우돌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로, 신예 기현우와 양준모, 조찬현, 박형섭이 캐스팅됐다. 평균 185cm의 압도적인 피지컬과 훈훈한 비주얼을 갖춘 이들이 그려나갈 러브스토리와 설렘 유발 케미에 팬들의 기대가 더해진다.
‘준과 준’은 더블유스토리가 오리지널 작품으로 개발하여 웹소설, 웹드라마, 웹툰으로 원 아이피 멀티전개로 첫 시도 하는 작품이다. 또한, 감독과 작가를 비롯한 제작진을 MZ 세대(밀레니얼+Z세대)들로 구성해 앞으로 국내 BL 드라마 시장을 이끌고 갈 세대들의 새로운 감각과 활약에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