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아티스트 'Yuppie(여피)'의 미친 신곡 'Silent Forest' 발매.
팀 'Black Monkey' 소속의 래퍼이자 아티스트 'Yuppie(여피)'가 신곡 'Silent Forest'를 발매한다.
노래 제목처럼 조용한 숲을 연상케 하는 ethnic trap 비트와 심오함과 유머러스함이 섞여 자칫 그로테스크하기까지 한 가사들이 어우러져 지금까지 힙합 장르에 없었던 새로운 느낌의 곡이 탄생하였다.
그의 노래 가사에도 자주 등장하는 팀 이름 'Black Monkey'는 말 그대로 '검정색 원숭이'라는 의미이고, 더 나아가서 '검정색의 정글 같은 사회에 물든 덩치가 큰 검정색 킹콩' 정도로 해석되는 세부적인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한다.
꿈을 포기하는 게 더 쉬워져 버린 현재 우리들의 사회에서 덩치가 커져 버린 검정색의 원숭이는, 어딜가든 눈에 띄고 사람들에게 공포감을 조성하며 이질적인 느낌을 주고 반감이 생기게 만든다는 의미와, 그로 인해 조용한 숲에서 몸을 숨긴 채 홀로 꿈을 보호하는 원숭이의 끈기, 의지, 희망, 복수심 같은 감정들이 뒤섞여 웃프지만 희망적인 메세지가 담겨져 있다.
'Yuppie(여피)' 는 힙합과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팀 'Black Monkey' 소속의 프로듀서 'H-orc(홍오크)'와 함께 인디펜던트 적인 음악을 만들어가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으며, 뻔하지 않은 좋은 음악을 하겠다는 그의 신념이 녹아있는 앨범들을 듣고 있을 때면, 정말 그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끝으로, 팀 'Black Monkey'의 스튜디오 회사인 '(주)리얼뮤직소사이어티'는 곧이어 'Yuppie(여피)'의 EP 앨범 'Florist' 가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