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민호 정규앨범 1집 [ 주를 사랑하는 것 ]
코로나전 오프라인으로 발매한 개인앨범 1집을 건강상 이제서야 온라인으로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심장이 괴사된 급성심근경색 환자로 또 공황장애 환자로 그리고 목과 허리 디스크 환자로 살아가지만, 미자립 개척교회 재능기부 사역인 ‘찾아가는 찬양집회’를 25년째, 다음세대 회개운동 ‘미스바무브먼트 원데이’ 를 17년째, 아프리카와 아시아 오세아니아를 순회하는 순회선교사로 13년째 섬겨오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주님의 크신 은혜와 동역자분들과 선후배 그리고 가족과 교우들의 중보와 격려 후원이 있었음을 감사드립니다. 그 감사에 조금이라도 답하고자 코로나전, 오프라인으로 발매했던 제 개인앨범 1집을 온라인 음원으로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앨범을 녹음을 할 당시 심장통이 심해 응급약을 먹어가며 노래를 불렀고 어쩌면 처음이자 마지막 개인음반일 수 있겠다 싶었지만, 주님께서 지금까지 건강주셔서 여전히 노래하고 강의하며 사역의 자리에 서게 해주셨고 현장에서 음반을 구입하신 분들의 피드백이 또 다시 일어설 힘이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의 노래가 위로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위로를, 용기가 필요한 분들에게는 용기를, 평안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평안을 누릴수 있으시길 소망합니다. 2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가족 그리고 교회와 사역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집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