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은성 [Amazing Korea]
유은성이 전하는 첫 번째 싱글 이야기!!!
*CCM계의 가장 사랑받는 싱어송 라이터 ‘유은성’*
한국을 대표하는 CCM 싱어송 라이터로 활동하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주의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나는 믿네', '회복시키소서' 등 기독교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곡들을 발표하였고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과 감동을 주었던 유은성!!
그가 코로나로 힘겨워하는 나라와 국민들을 보며 온 마음을 다해 준비한 이번 음원은 그가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라기 보다는 마음을 다해 위로하고 응원을 드리는 진심어린 고백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이 음원을 발표하며 이렇게 이야기 하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점점 더 지쳐갑니다. 그러나 우리는 반드시 이 어려움을 극복할 것입니다. 얼마 전 '참 이상한 나라 대한민국' 이라는 보건 복지부에서 만든 영상을 보며 큰 감동과 공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위기일 때 더 하나가 되고 어려움과 아픔을 서로 나누며 같이 힘들고 같이 이겨내는 작지만 매우 큰 나라 대한민국!!
우리는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 것입니다. 다시 모두가 하나가 되어 서로 사랑하고 안아주는 강하고 위대한 나라와 국민들이 되길 바라며 지치고 힘겨워하는 국민들에게 어떻게 위로가 되어주고 힘을 줄 수 있을까 고민하며 음악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 노래를 만들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이 음악이 음원의 완성이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AMAZING KOREA' 를 통해 위로받고 한번 웃을 수 있는 것이 이 음원의 완성입니다.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 그리고 공감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