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의 빛 들고
약 150년 전에 이 땅에 복음이 들어왔습니다. 복음은 많은 순교자들의 생명으로 인해
이 땅에 꽃을 피웠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열매를 맺어 이 땅에 교회가 세워지고 많은 생명이 주께 돌아왔습니다.
생명 없는 이 땅에 사명 가진 이들이 찾아왔기에 복음의 빛이 이 땅에 비취게 되었습니다.
이제 복음을 받은 이 나라, 바로 이 나라에 거하는 우리들이 복음의 빛 들고 생명 없는 곳으로 가야 할 때입니다. 그곳에 복음을 전할 때에 구원의 강물이 곳곳으로 넘쳐흐르게 될 것입니다.
‘복음의 빛 들고’는 150여 전년 수많은 선교사들에게 복음의 빚진 자된 우리가 이제 복음 들고 이방인 된 많은 나라에 나가 복음을 전할 것을 다짐하는 찬양입니다.
이 찬양을 듣고 부르는 모든 성도가 하나님 주신 복음 사명을 다시 기억하고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미라클 코리아
대한민국은 하나님께서 세우신 나라입니다. 세계에서 인구 비율로 가장 많은 선교사를 보내는 나라중 하나입니다.
역사 속에서 수많은 전쟁 동안에도 이 나라는 사라지지 않고 지금은 세계에서 큰 영향을 미치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하나님의 은혜이며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입니다.
이 나라는 기적의 나라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셨고 이끌어 가시며 또 복음을 위해서 놀랍게 사용하실 나라입니다.
복음의 빛을 가지고 어두운 세상으로 나아가 이 나라에 맡기신 사명을 감당하길 소망합니다.
‘미라클 코리아’는 기적의 대한민국을 세우신 하나님을 찬양하며 우리에게 맡기신 사명을 다시금 깨닫고 일어나
복음 위해 살아가기를 선포하는 찬양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