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첫사랑의 추억 .. 혼수다이어리 5화 ' 오늘 날씨 비' 발매 !!
감성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의 '혼수다이어리 5화' '오늘 날씨 비 '가 발매되었다. 잔잔한 첫사랑을 노래한 이번 곡은 'remember' , '들리니' 등의 싱글로 활동하며 , 변진섭의 '바람은' 등을 작사한 가수 호윤성이 피쳐링하였다. 가수 호윤성은 오랜 시간동안 김경범과 호흡하며, 소소한 서로의 감성을 공유하고 있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기타와 함께 말하듯이 흘러가는 보컬이 가슴에 촉촉하게 와닿는다. 후렴구의 울먹이듯 부르는 창법은 한낮의 소낙비처럼 차갑기도 하다. 그 흐느낌의 뒤뜰을 잔잔한 첼로가 채우고 있다.
한편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 은 수지 (miss-A), 폴포츠, 스틸하트 등과 작업한 국내드라마 최다 OST 발표 작곡가로 , 한쪽으로 자신의 일상을 담은 ' 혼수다이어리' 를 꾸준하게 발표하고 있다.
혼수다이어리 (2016년 8월 25일 목요일)
나에게도 첫사랑은 있다. 원하던 대학교에 낙방한 후 힘겹게 시작된 재수학원 시절 ...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느낌이 들었던 사람이 있었다. 고등학교때 어설펐던 풋사랑과는 다른 조금 더 심도있는 사랑...
비가 내리던 어느날, 지루했던 수업을 틈타 우리는 한적한 공원을 걸어갔다. 벤츠에 앉아 그 사람은 말을 하였다. '비에게도 향기가 있다고, 눈을 감고서 한번 느껴보라고' ...
그 말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살아있는 동안 비는 계속 내릴텐데, 아마도 가끔씩은 생각이 날지도 모른다. 그 사람은 무엇하며 살고 있을까? 가끔씩 내 생각은 할까?
Lyrics by 알고보니혼수상태야 / 호윤성
Compos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야
Arranged by 알고보니혼수상태야
Guitar - 김민규
Piano - 김경범
Mixing & Mastering – 김영식
EXECUTIVE PRODUCER: 정송암 @ 칼라풀레코즈
EXECUTIVE SUPERVISOR: 서승용 @ 칼라풀레코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