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용이에요 ◡̈ (@doubleyis)
곧 발매될 저의 첫 정규앨범 선공개 곡들을 들고 왔습니다.
소호도에서의 핑크스타 파티에서 제가 미공개 트랙 들려드렸던 곡 기억나시죠 ?
‘ 오랫동안 영원토록 ’ 이라는 곡이었어요
그 곡이 연주될 때 눈물 흘리신 관객분들이 계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놀랬어요.
이 곡이 저에게도 참 많은 감동을 주고, 잊고있었던 사사로웠던 감정들까지 벅차오르게 해주거든요
작업하면서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많이 애착하던 곡이라 참 소중한 노래인 것 같아요
‘ 오랫동안 영원토록 ’ 이라는 문장만 보면 한없이 애틋하고 아름다운 영감들이 마구 떠오르지만
곡을 찬찬히 살펴보면 화자가 말하는 ‘ 오랫동안 영원토록 ’ 은
“ 아주 오랫동안 영원토록 당신만을 기다려요 ” 라는 무겁다면 무거운 메세지를 담고 있습니다.
사실은 꽤나 슬픈 노래인 것 같아요
화자는 그이가 돌아올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고 있네요
그 모습이 안타까우면서도 아름답고, 순수한 사랑에 대한 열정으로 느껴지네요
‘ J. ’ 는 이선희 선생님의 ‘ J에게 ‘ 라는 곡을 듣고 만들게 되었어요.
가을에 이어 겨울까지, 어딘가 쓸쓸한 거리를 걸으며 생각 많아지는 날 듣기 좋은 곡을 만들고 싶었답니다.
제 첫 정규앨범은 이러한 감정선들로 흐르게 되며 차차 세상에 공개될 것 같습니다.
후회없이 너무나 아꼈고, 보살핌 많이 받은 앨범으로 태어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해 올테니 많이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앨범을 위해 수고스럽게 고생해 주시는 모든 참여진 분들과 우리 사우러스 식구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이 소중한 곡들 태어날 수 있게 해주신 Heondred 태헌님, 저의 감정과 감성들을 음악으로 녹여주기 위해 진심으로 애써서 신경 써주고 노력해 줘서 항상 너무 고마워요.
같이 참여해서 훨씬 더 풍부하고 깊은 감성 낼 수 있게 도와주고 제 일이라면 최선을 다해 챙겨주는 호랑이에게도 너무 고맙고,
여러모로 제 옆에서 참 많이 고생해 주고 도와주고 제 얘기 많이 들어주는 킨다오빠한테도 너무 고마워요.
그리고 저 때문에 잠도 제대로 못 주무시고 밤낮으로 마음 써서 최선을 다해 일해주시는 쿠마문 대표님께도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가을이 찾아올 것만 같은 어느 날 여러분들께 용용이 올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