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새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ost part.1 '내 남자친구에게' 발매!
30년 전 원수로 헤어진 부부가 자식들의 사랑으로 인해 사돈 관계로 다시 만나면서, 오래된 갈등과 반목을 씻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스토리를 담은 명랑 코믹 가족극'우당탕탕 패밀리'의 첫번째 OST가 발매되었다.
드라마의 메인테마이자 엔딩텔럽곡인 이번곡은 많은 이들의 추억을 자극할 90년대 후반을 대표하는 명곡중 하나인 핑클 원곡의 '내 남자친구에게'이다. 가창에는 상큼한 목소리와 뛰어난 곡해석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안예슬'이 발탁되어 드라마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게 되었다.
'call me call me call call give a call'
듣고 있노라면 그 시절로 강제 기억 소환되는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곡 '내 남자친구에게'는 안예슬의 상큼한 보이스와 경쾌한 브라스사운드가 어우러져 신선 함과 익숙함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냈다.
또한 이번 곡 '내 남자친구에게'는 수많은 국내외 드라마 ost 및 앨범으로 활동중인 프로듀서 고병식과 이형성이 리메이크를 맡게 되어 또 하나의 명품 리메이크 곡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KBS 새 일일드라마'우당탕탕 패밀리'는 KBS1tv를 통해 매주 월~금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