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소년판타지'를 통해 결성된 보이그룹 판타지 보이즈 (FANTAST BOYS) 언제나 곁에 있을 것 같은, 꿈꿔왔던 상상 속 판타지 소년들..모두의 판타지를 채워줄 수 있는 소년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FANTASY BOYS (판타지보이즈) 공식 데뷔, 첫 미니앨범 ‘New tomorrow’ 발매
-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 로 대중이 만들어 낸 차세대 보이그룹 FANTASY BOYS의 첫 출사표
- 소년의 설렘과 열정을 담은 첫 앨범 ‘New tomorrow’로 반디와 함께 만들어 갈 내일을 향한 소중한 다짐을 외치다!
FANTASY BOYS (소울, 강민서, 이한빈, 히카리, 링치, 히카루, 김우석, 홍성민, 오현태, 김규래, 케이단)이 9월 21일 첫 미니앨범 ‘New tomorrow’ 로 데뷔했다. MBC가 네이버, 펑키스튜디오와 합작하여 런칭한 글로벌 보이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로 대중의 선택을 받아 데뷔한 FANTASY BOYS는 첫 미니앨범 ‘New tomorrow’를 통해 반짝이는 미래를 향한 소년의 설렘과 앞으로의 과정을 힘차게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전한다.
우리의 첫 만남과 반짝일 미래를 향한 노래 ‘New tomorrow’
소년의 설렘은 불완전하더라도 그 빛은 찬란하다.
FANTASY BOYS는 첫 번째 미니앨범 ‘New tomorrow’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통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찬란한 순간을 맞이한 기쁨과 앞으로 함께 그려 나갈 새로운 내일을 맞이하는 설렘을 노래한다.
수록곡인 ‘One shot’에서는 식을 줄 모르는 열정을 무기로 대중의 마음에 불을 지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Shangri-La’에서는 보이지 않던 어둠 속을 지나 밝게 마주한 아침의 햇살과 내 옆의 ‘너’의 따스함이 꼭 꿈같이 황홀하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FANTASY BOYS는 이번 앨범을 통해 소년이 가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감정인 설렘을 표현하여 대중에게 존재를 각인시킬 예정이다.
앞으로의 시간 속에 빛나고 있을 FANTASY BOYS에게 찬사를 보내며 계속해서 이어 나갈 그들의 행보를 기대한다.
무모하게 느껴지는 여정도 쌓아갈 기억이 소중하다면 영원히 빛날 테니.
1. New tomorrow
중독성이 강하고 들을 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청량한 업 템포 곡으로,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게 되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곡이다.
Composed by BANGKOK, AVENUE 52, SQVARE, EARCANDY
Lyrics 강은정
Arranged by BANGKOK, EARCANDY
2. One shot
귀에 맴도는 사운드 훅이 특징인 pop/hip hop 곡으로, 강렬한 사운드와 부드러운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Composed by John Mars, BB ELLIOT, Moa "Cazzi Opeia" Carlebecker
Lyrics 강은정
Arranged by John Mars
3. Shangri-La
시원한 기타와 묵직한 베이스로 어둠을 지나 드디어 마주한 따스함을 이야기하는 deep hip hop 스타일의 곡이다.
Composed by BANGKOK, GABRIEL BRANDES
Lyrics 강은정
Arranged by BANGKO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