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놀이터 ‘노놀’ 프로젝트 앨범
노놀 VOL 20. 심가을 ‘ 왜 그땐 ’
대한민국의 꿈꾸는 뮤지션들을 위한 플랫폼 ‘ 노놀 ’ 에서 진행하는 릴레이 뮤직 프로젝트의 20번째 주인공은 어쿠스틱 발라드 기반의 아티스트 ‘ 심가을 ’ 이다.
심가을은 듣는 이를 편안하게 하는 보이스를 가진 따뜻한 발라드가 잘 어울리는 뮤지션이다. 아티스트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가을이라는 단어에 본명의 성인 ‘심’을 붙여 만 자신만의 브랜드를 완성했다. 뮤지션의 이름처럼 왜인지 모르게 음악에서 가을의 그리움, 가을의 추억, 가을의 이야기들이 느껴지는 건 우연은 아닐 것이다. 따스함을 지나 뜨거움으로 변해버린 여름 한가운데, 심가을의 음악으로 선선한 바람으로 인사할 가을을 반갑게 기다려 보는 건 어떨까?
심가을이 노놀을 위해 준비한 곡은 ‘ 왜 그땐 ’. 후회만 남는 이별에 가슴 아파하는 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사랑에 빠져 있을 때는 소중한지 몰랐던 시간들.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 말자는 말을 마음 깊이 새겨보았지만, 결국 아쉬운 결말을 받아들여야 하는 아픔을 담았다. 언제나 곁에 머물고 싶지만, 이제는 그럴 수 없음을 알고 있기에, 홀로 남겨진 그녀의 모습을 보며 더 잘해주지 못했던 순간만 탓하는 남자의 시선이 소설처럼 음악에 남겨졌다. 애절함 가득한 심가을의 ‘ 왜 그땐 ’ 라이브 영상이 궁금하다면, 지금 유튜브 채널 ‘노놀’의 라이브 무대를 확인해 보자.
‘노놀’ 은 ‘노래하는 놀이터’ 라는 뜻으로 대한민국의 꿈꾸는 뮤지션들을 위해 만든 온오프라인 경계가 없는 릴레이 뮤직 플랫폼이다. 매월 2회, 격주 수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노놀을 통해 세상에 숨어있는 뮤지션들의 공연을 소개하고 홍보하고 참여한 뮤지션들과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 Robot Sound ]
Creative Director 정원희
A&R 정원보, 한재원, 이은희
Album Design AFRO.D, 강버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