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는 “펑” 터지듯 가요계에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그리드 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글로벌 보이그룹이다. 전체 멤버 모두 보컬 멤버로 멤버별로 개성 있는 보컬 톤뿐 아니라 완성도 있는 퍼포먼스 실력을 겸비했으며, 태국에서 아역배우 출신이자 공개연습생 출신인 요치를 필두로 현빈, 정빈, 동연, 홍 5인 5색의 다채로운 매력의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다.
9월 13일 프리데뷔 선공개 싱글 ‘Favorite’로 첫발을 내디디며 활발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선공개 싱글 활동에 이어 10월 11일 첫 번째 EP를 발매하며 하반기 내내 힘찬 행보를 이어간다.
프리데뷔 싱글 ‘Favorite [페이보릿]’은 파우라는 팀의 에너지와 컬러를 느낄 수 있는 팝 펑크 장르의 곡으로, 한번 들어도 기억에 맴도는 캐치하고 순수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곡 속의 “서로 가진 컬러가 다르지만 잘 어울려”라는 가사처럼 5명의 멤버들이 만들어 내는 그들만의 시너지와 다채로움이 ‘Favorite’ 속 오롯이 담겼다.
글로벌 팬들과 많은 리스너들이 ‘Favorite’을 통해 찬란하고 순수한 청춘의 기억을 파우와 함께 공유하고 호흡하기를 바란다.
곡 소개
1. Favorite *Title
00년대 팝 펑크 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POW라는 팀이 가진 에너지와 정체성을 보여주는 곡이다. 한번 들어도 기억에 맴도는 캐치하고 순수한 멜로디가 돋보이며, 찬란한 청춘의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