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킹이 낳고 버스킹이 키운 섹시도발 보이스의 소유자 'Hedyy'의 첫 번째 Story [후회할 줄 몰랐어]
신촌과 홍대, 이태원, 대학로 등을 섭렵하며 기타 하나로 버스킹을 펼치던 싱어송라이터 'Hedyy'가, 드디어 그 첫 번째 Story [후회할 줄 몰랐어]를 전격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반 버스킹'으로 출격한다.
[후회할 줄 몰랐어]는 'Hedyy' 본인의 경험담을 기반으로 대중들 대다수가 경험했을 법한 일상적 소재를 바탕으로 가사화 하였기에, 마음 속 솔직 담백한 내용들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또한, 'Hedyy'만의 독특한 창법과 섹시한 '보이스' 그리고 'Hedyy'만의 Groove적 요소를 한층 돋보이기 위해, 프로듀서 '피엠제이(박민준)'의 Funky한 밴드편곡은 'Hedyy'의 이러한 매력적인 특징을 한층 더 지원해주고 있다.
전문적인 음악교육은 따로 없었으나, 오로지 꿈과 열정만을 가지고 거리로 나와 홀로 많은 공연을 통해 실력을 겸비함은 물론 다양한 음악소재를 기반으로 자신의 곡을 직접 작곡, 작사하며 해외를 포함한 넓은 팬 층을 지니고 있는 'Hedyy'.
그의 첫 Story [후회할 줄 몰랐어]를 시작으로 앞으로 어떠한 음악세계를 펼쳐나갈지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