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감성 프로젝트 No.1] - "마카롱 (feat. 배치기, 임한별, 김재경 of Rainbow)"
前 먼데이키즈 멤버 '임한별'이 YMC 소속 프로듀서와 만나 처음 선보이는 또 다른 시작!
휘성, 에일리, 배치기 등 실력파 가수들이 소속되어 있는 YMC엔터테인먼트 (이하 YMC)에서 첫 프로듀서 싱글 프로젝트 '미친감성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JYJ, Fly to the Sky, 휘성 등 실력파 가수들과의 작업으로 실력을 인정받으며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YMC 소속 프로듀서 '미친감성'과 前 먼데이키즈 멤버 '임한별'이 만나 '미친감성 프로젝트'라는 그들만의 소울 리그를 펼친다.
"썸", "한여름 밤의 꿀"에 이어 올해 러브송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미친감성'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마카롱"은 곡명부터 달달한 기운이 감도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임한별을 비롯해 힙합듀오 배치기, 레인보우의 재경이 피쳐링에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임한별과 김재경의 미성이 돋보이는 보컬에 배치기의 능글맞은 랩이 가미된 "마카롱"은 사랑 앞에 직설적인 요즘 20대의 감성을 담아 연인을 쇼콜라, 마카롱보다 맛있다고 은유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가요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특이한 멜로디 진행과 세련된 편곡, 한국적인 플로우가 어우러져 기존의 러브송과는 다른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는 '미친감성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 "마카롱"은 올 겨울 달콤한 연애중인 리스너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좋은 음악'을 모토로 순차적으로 발매될 '미친감성 프로젝트'는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준비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