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놀이터 ‘노놀’ 프로젝트 앨범
노놀 VOL 19. LEAFY [ 리피 ] ‘ Green Home ’
대한민국의 꿈꾸는 뮤지션들을 위한 플랫폼 ‘ 노놀 ’ 에서 진행하는 릴레이 뮤직 프로젝트의 19번째 주인공은 매력적인 목소리로 마음을 간지럽히는 ‘ LEAFY (리피) ’ 이다.
LEAFY (리피)는 ‘있는 그대로 자연스러움’을 다양한 노래로 표현하는 뮤지션이다. 과거에 화려한 단어들로 감정에 형형색색의 옷을 입혀 곡을 채우려 했던 LEAFY (리피)는 새로운 자신만의 음악을 표현하고자, 일상의 익숙함을 특별하게 꾸미지 않고 그 순간 느끼는 감정들을 ‘있는 그대로 자연스러움’ 이라는 음악적 지향에 맞추어 멜로디와 가사로 완성해 내는 뮤지션이다.
누구보다 자연스러운 뮤지션 LEAFY (리피)가 노놀을 위해 준비한 곡은 ‘ Green Home ’ 가끔 숲속에 혼자 남겨진 꿈을 꾸고 일어난 후 상쾌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숲에 혼자 남겨진다면 어떤 느낌일까? 누군가는 무서워할 것이며, 누군가는 숲이 주는 편안함에 힐링을 얻을 것이다. 숲의 무해함 주는 편안함이 숲속을 혼자 거니는 LEAFY (리피)의 온몸을 감싸는 순간. 꿈을 꾸고 일어나면 상쾌한 기분에 그날 하루가 잘 풀릴 것 같은 느낌을 음악에 담았다. 꿈에서 얻은 행복, 힐링을 가득 표현한 곡 ‘ Green Home ’을 통해 우리도 하루가 잘 풀릴 것 같은 좋은 기분을 나눌 수 있지 않을까? 지금, LEAFY (리피)의 ‘ Green Home ’을 라이브로 들어보고 싶다면, 유튜브 채널 ‘노놀’의 라이브 무대를 확인해 보자.
‘노놀’ 은 ‘노래하는 놀이터’ 라는 뜻으로 대한민국의 꿈꾸는 뮤지션들을 위해 만든 온오프라인 경계가 없는 릴레이 뮤직 플랫폼이다. 매월 2회, 격주 수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노놀을 통해 세상에 숨어있는 뮤지션들의 공연을 소개하고 홍보하고 참여한 뮤지션들과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하고 있다.
[ Robot Sound ]
Creative Director 정원희
A&R 정원보, 한재원, 이은희
Album Design AFRO.D, 강버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