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주를 받았어요, 책임져"
300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조보아 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 분)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려낸 JTBC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 판타지적 소재 위 현실에 발붙인 스토리와 설렘을 몰고올 청춘 로코 배우들의 케미까지 더하며 2023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의 첫 번째 OST 'It's You'는 아련한 피아노 멜로디와 풍부한 오케스트레이션 위에 박원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애틋함을 한층 배가시켰으며, 1화 엔딩씬에 깔려 현재와 깊게 얽여 있는 전생 서사에 기대를 높였던 곡이다. 특히, 운명적으로 이끌리는 홍조와 신유의 모습을 그려낸듯한 가삿말이 여운을 남기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대표주자 박원은 'all of my life', '노력' 등 수많은 히트곡을 비롯해 '미스터 선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서도 히트곡을 탄생시켜 본인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음원뿐만 아니라 방송, OST 등 다양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 곡은 '스위트홈', '지리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여러 히트 드라마 사운드트랙 및 OST의 작, 편곡으로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션 이준화가 작업한 곡으로, 인물 간의 감정선을 대변해 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