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YERIN) The 2nd Mini Album [Ready, Set, LOVE]
- '레트로' 옷을 입은 예린의 색다른 써머 퀸으로써 도약!
- 기존 예린의 모습을 탈피한 새로운 모습을 시도
- 사랑을 향한 예린의 거침없는 질주, Ready-Set-LOVE ♡
올 여름, 8월 23일 예린(YERIN)의 미니 2집 앨범 [Ready, Set, LOVE]를 발매한다.
예린은 2022년 첫 솔로 앨범 [ARIA]를 발매하였고, 이후 1년 만에 미니 2집 앨범 [Ready, Set, LOVE]으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자아낸다.
사랑에 대한 다각도의 시선을 담은 이번 앨범은 예린의 성숙해진 관점과 색다른 변신을 꾀한 예린의 새로운 보컬이 돋보인다.
이루어지지 못한 전 연인을 향한 사랑을 다룬 [밤밤밤 (Bambambam)],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설레는 마음과 사랑하는 감정을 이야기 한 [루프탑 (Summer Charm)], 자존감 높은 사람이 말하는 스스로를 세상에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THE DANCE]와 같이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예린이 말하는 '사랑'에 대한 시선을 심도 있게 다뤘다.
미니 2집 앨범 [Ready, Set, LOVE]는 올여름을 대표할 써머 퀸으로서의 활약을 예고하며, 보컬, 랩, 퍼포먼스까지 능숙하게 소화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올 라운더 솔로의 면모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앨범은 게임 마니아로 소문난 예린답게 게임을 테마로 한 앨범 아트웍이 눈에 띈다. 장난스럽고 쿨 하지만 사랑에는 진지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예린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것으로 컴백을 기다리던 팬들을 충분히 만족시킬 앨범이다.
또한, 예린의 미니 2집 앨범 [Ready, Set, LOVE]의 타이틀곡인 '밤밤밤'의 뮤직비디오가 드라마 타이즈로 촬영된 것이 인상적이다. 게임 속에서 사랑하는 모습을 색다른 관점에서 보여주는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예린이 연기자로서 발전한 성숙한 면모를 볼 수 있다.
01. 밤밤밤 (Bambambam)
헤어진 연인이 떠오르는 깊은 밤, 지난 연인을 애써 지우려는 마음을 캐치한 멜로디로 풀어낸 시티팝과 신스웨이브 디스코가 결합된 레트로 장르의 곡이다.
02. 루프탑 (Summer Charm)
여름 밤에 듣고 싶은 시원하고 펑키한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설레는 마음을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단어로 풀어냈다.
03. THE DANCE
신스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80년대 풍의 일렉트로닉 펑크 장르로 레트로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곡으로 독특한 FX 사운드로 색다른 리듬감을 선사한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세상에 나를 표현하자는 자유로운 감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