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 OST Part.5 'Still Fighting' 발매
JTBC 화제의 수목드라마 '기적의 형제' 다섯 번째 OST가 발매된다.
밴드 루시(LUCY) 최상엽이 참여한 다섯 번째 OST 'Still Fighting'은 세상에 맞서 싸우는 주인공의 패기를 표현한 곡이다. 거친 기타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편곡이 보컬 최상엽의 목소리와 만나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상엽은 특유의 깊이 있는 음색과 가창력으로 'Still Fighting'이 가진 무드를 한층 살린 것은 물론, 드라마의 몰입감을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유니크한 음악으로 존재감을 알리고 있는 루시는 그동안 '로맨스 바이 로맨스', '진검승부', '가우스전자', '개미가 타고 있어요'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기적의 형제'는 윤동주가 되고 싶지만 현실은 빚뿐인 작가 지망생 육동주(정우 분)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정체불명의 소년 강산(배현성 분)이 시간의 경계를 넘어선 진실 찾기를 통해 기적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배우들의 호연과 케미가 호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 방영을 이어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