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세계적인 사람이다] jinsungyoon
유형 / 싱글
장르 / Rock
발매일 / 2021년 3월 9일
기획사 / 마마세이 레코드 (Mamasay Records)
곡 소개
jinsungyoon saying..
2011년부터 책을 읽어왔다. 나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믿으며. 많은 책을 읽으면서 한가지 깨달은게 있었다. 내가 할 수 있다고 믿으면 그대로 된다는 사실...
모르는건 아니었지만 헷갈리면서 살아왔다. 과연 그런 걸까 아닌 걸까라며. 그래서 그런지 이 사실은 공공연한 비밀이라고 생각한다. 이 사실을 스스로 믿고 흔들리지 않는 사람에게만 성공이 주어진다는 그런 비밀 말이다.
마마세이 뮤직스쿨 학생들과 항상 외치고 있다. “나는 세계적인 사람이다” 라며. 이 비밀을 학생들에게 가르쳐주고 싶다. 내가 ‘Change the World’ 라고 선창하면 학생들은 ‘나는 세계적인 사람이다’ 라고 후창하며 답한다. 부디 태어나면서부터 우리 모두는 위대한 사람이었음을 잊지않고 살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이 노래는 코드진행 4개가 전부인 마이너 음악이다.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Gibson SG + Jimi’s Fuzz + Fender Champ ‘70 amp 의 조합으로 완성했다. 역시나 합주를 통해 원테이크 레코딩, 아날로그 테이프 레코더에 녹음하여 믹싱했다. 6월의 정규앨범 LP 의 완성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 놓여있다. 왠지 밴드와 합주를 하고 싶었고 일렉기타를 마구 치고 싶었다. 완성 후 못내 아쉬운건 합주를 더 많이 못한것과 기타 연주를 더 완벽하게 하지 못한 것들이다. 하지만 원테크라는 보너스가 있으니 보상은 된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더 멋진 모습으로 선보이리라.
이 곡을 토대로 일렉기타 연습에 불을 붙이고 싶고 나 진성윤만의 기타 사운드들을 차분히 정립해 나가고 싶다. 나 자신을 믿는다. 내 사운드는 독보적이고 내 음악은 특별하다고 믿으며 두말 없이, 눈치 보지말고 앞으로 나아가려고 한다. 6월의 정규앨범 LP, 바이늘(Vinyl)을 기대하시라.
인스타그램 ‘성윤라디오’ www.instagram.com/sungyoonradio
네이버블로그 ‘성윤라디오’ blog.naver.com/jinsungyoonb
*
기획사, 마마세이 레코드 (Mamasay Records) 소개
‘독립 레이블의 역사는 길지만 그 시작은 항상 새롭다’
“마마세이, Mamasay” 라는 이름은 뮤지션 진성윤(jinsungyoon) 씨가 자신의 음악 아지트인 ‘마마세이 뮤직스쿨 (Mamasay Music School)’ 에서 처음 사용했다. 이 곳에서 음반을 제작하며 수많은 실험을 거쳤고, 제자들이 뮤지션화 되어 현재는 뮤직 프로덕션이 설립 되고 있다. 음악을 배우고, 음악을 만들고, 음악 공연을 하는.. 마마세이 출신의 뮤지션들은 이 세 가지를 10대 시절부터 잘 훈련 해왔다. 모두가 싱어송라이터, 밴드 멤버로써의 기능을 음악을 처음 접하는 시점부터 공부해 왔다. 마마세이 레코드 뮤지션들의 방향성은 바로 싱어송라이터 또한 밴드, 락스타이다.
Music School -> Music Production
Singer-SongWriter & Band Music
www.mamasayrecords.com .... ....